- AccelerateDecelerateInterpolator
애니메이션은 일정한 속도로 수행된다. 해당 기능을 사용하면 애니메이션을 느리게 시작한 다음에 중간정도
빠르기로 처리 속도를 높인다. 그리고 끝 부분에 다다르면 처리 속도를 느리게 낮춘다. - AccelerateInterpolator
애니메이션을 느리게 시작해서 지정된 속도까지 가속하며 끝날 때까지도 감속하지 않는다. - AnticipateInterpolator
구성된 애니메이션과 역방향으로 애니메이션 뷰가 움직였다가 정방향으로 던지듯 이동한다. 이때 역방향으
로 젖혀지는 힘의 세기는 장력 명세로 제어된다. - AnticipateOvershootInterpolator
화면의 목표 위치를 지나쳤다가 돌아오는 애니메이션 객체에 AnticipateInterpolator가 제공하는 효과를
결합한다. - BounceInterpolator
애니메이션 처리되는 뷰가 자신의 목표 위치에 도달할 때 통통 튀게한다. - CycleInterpolator
지정된 횟수만큼 애니메이션이 반복되도록 구성한다. - DecelerateInterpolator
애니메이션이 빨리 시작한 다음 끝날 즈음에 지정된 계수에 의해 감속되도록 한다. - LinearInterpolator
애니메이션이 일정한 속도로 수행되도록 지정하는 데 사용된다. - OvershootInterpolator
지정된 목표 지점을 지나쳤다가 복귀하도록 한다. 초과량은 장력을 지정하여 구성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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